사상구 기업발전 협의회

사상구 기업발전 협의회

제12회 산학관CI디자인전시회 개막식
  제12회 산학관CI디자인전시회 개막식
작성자 : 관리자 / 2018-01-31

12회 산//관 협력 기업체 디자인전 개막식

129() 오후 2시 사상기업발전협의회/신라대/사상구청 참여

지난 129일 오후 2시 사상구청 1층 갤러리에서 3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산//관 협력 기업체 디자인전이 성대하게 열렸다.

특히 본 협의회는 2007년 초기부터 참여하여 매년 학생들에게 장학금도 지원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는 13개 임원사가 참여하였으며 학생들이 지난 1년 동안 수고와 노력으로 CI 등을 완성하여 이 날 전시회를 갖게 되었으며 참여한 임원사들도 일일이 개별적으로 장학금도 지급하였으며 본 협의회 차원에서도 장학금을 전달했다.

개막식에서 이원종 본 협의회 회장님은 인사말에서 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오늘의 제품화를 토대로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어 개인의 성공이 국가적인 디자인 창출 능력으로 확대 재생산 되도록 더욱 더 피나는 노력을 경주해 달라고 격려하면서 앞으로도 계속 이행사가 우리 지역의 산//관이 함께하는 상징으로 지속적이누 발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피력했다.

이번 제12회 산//관 협력 기업체 디자인전에 참여한 본 협의회 임원사는 다음과 같다. 에스피엔지()(이정림 수석부회장) ()대원테크(도종수 상임부회장) 모던인테크()(최인환 정책의장) 알파비지네스폼(최상욱 회원관리위원장) ()에이로(채경록 부회장) ()동양정공(임경엽 부회장) ()삼보산업(나무상 부회장) ()우리전열(천휘철 이사) ()경원철강(심상극 이사) 영신자동차서비스(이강점 이사 ()원피팅(이종훈 이사) 대흥테크()(주형규 이사) ()지엔인터내쇼날(채건하 에이로 관계사)


리스트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