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기업발전 협의회

사상구 기업발전 협의회

4월 정기이사회
  4월 정기이사회
작성자 : 관리자 / 2025-05-27 오전 11:17:32
  • 지난 414() 14시 본 회 회의실에서 4월 정기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사회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의 협약식 이후 진행되었으며 김한집 회장의 

    개회 선언에 이어 총무보고, 재무보고, 정기총회 결산내역 보고, 20년사 

    편찬위원회 결산보고, 3월 윈윈기부페스티벌 실적보고, 의안심의, 기타토의

    공지사항 순으로 진행되었다.

     

    의안심의는 제1호 안건 만글로벌 김달곤 이사의 탈회 건이 만장일치로 통과 

    되었고 제2호 안건으로 산불피해자 돕기 성금에 관한 건이 심의되었는데 

    전 임원사의 뜻을 모아 일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기로 하고 성금은 본 회계의

    예비비에서 오백만원 경조계좌에서 오백만원을 충당하여 전달하기로 결정하였다

     

    특히 이날은 5년여간 사무총장으로 재임하며 열정과 애정으로 본 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공헌해 왔던 노승수 사무총장(()퀘스트정보기술 대표이사)이 사임하고 후임

    으로 주청돈 사무총장(ESG&ISO인증원() 대표이사)이 위촉되어 감사패와 위촉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스트